롯데백화점과 함께 하는 2011시즌 출정식 행사 이모저모
롯데백화점과 함께 하는 2011시즌 출정식 행사 이모저모
장소 : 사직 실내체육관일자 : 3월 27일(일)
Ϻ시 30분부터 선수단 레드카펫 입장
ϻ시 30분부터 1부 행사 (선수단 인터뷰 및 출정 세레모니)
ϼ시 30분부터 2부 공연 (티아라, 레인보우, 지나, 유키스)
현승훈 KNN 아나운서 진행
응원단 공연, 제2대 자이언츠걸 (레인보우 막내 조현영) 소개, 2011시즌 전지훈련 영상 후 선수단 입장, 주장 (홍성흔), 감독 (양승호) 입장
::양승호 감독 각오::
“대구에서 삼성과의 시범경기를 마치고 돌아오면서 LG 경기결과에 따라 시범경기 1위 소식을 들었다. 3년 연속 시범경기 우승한건데.. 인생은 삼 세판이다. 이번에는 반드시 실수 없도록 하겠다. 올시즌 가을축제는 긴 축제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.”
::홍성흔 주장 각오::
“수비 코치님의 도움으로 외야 수비 적응 잘하고 있다. 올시즌 주장을 맡아 책임감을 느낀다. 롯데팬들이 우승에 목말라 있음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. 올해는 반드시 우승으로 보답하겠다.”
::사도스키 각오::
“부산팬들과 함께 챔피언십에 진출하길 간절히 원한다.”
::송승준 각오::
“좋은 투수 많아 에이스라 생각하지 않는다. 지난 3년간 준플레이오프에서 활약 못해 부담 있었다. 팬들께서 기운 듬뿍 담아 응원해주시면 마지막엔 다같이 웃을 수 있을거라 생각한다.”
여성팬 “지난해 좋은 성적 기록했는데 올해 홈런 목표는 몇 개인지?”
→ 이대호
“지난해 44개보단 많이 치고 싶다. 기회가 된다면 50개도 넘겨보고 싶다.”
여성팬 “지난해 샴푸광고 잘 봤다. 올해 욕심나는 광고가 있는지?”
→ 홍성흔 “일단 지난해보단 성적이 좋아야 하겠고 광고라면 돈되는거라면 닥치는대로 하고 싶다. 이대호 선수가 부산우유 광고 찍었으니 나는 서울우유 광고에 욕심이 난다.”
남성팬 “결혼 후 안정적인 생활하는 선수 많은데 결혼 생각과 사귀는 분 있는지?”
→ 강민호 “여자친구 없다. 프로야구 선수라는 직업을 이해해 줄 수 있는 여성을 찾는다. 내 고향이 제주도라 나는 한라봉 CF가 탐난다.”
임경완 선수 닮은 남성팬 “올시즌 각오, 목표는?”
→ 손민한 “부상 탈출이 1차 목표다. 몸이 완쾌된다면 팀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. 몇 승보단 부상탈출이 최우선이다.”
배재후 단장, 양승호 감독, 주장 홍성흔, 신인대표 김명성 등
시즌 출정을 알리는 단상에 설치된 버튼을 누르며 1부 행사 마침
인기가수 티아라, 레인보우, 지나, 유키스 축하공연